alt

김 영 욱
한국지반공학회 회장
(yukim@mju.ac.kr)

   



존경하는 한국지반공학회 회원 여러분,
희망과 기대 속에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. 새해를 맞아 회원 여러분과 가족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


지난 한 해, 우리 학회는 급변하는 사회적·기술적 환경 속에서도 학문적 성과를 쌓아가며, 학회의 위상을 높이는 데 힘써왔습니다. 이는 오직 회원 여러분의 헌신과 노력 덕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.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

우리 학회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국내외적으로 다양한 학술대회, 세미나, 워크숍 등을 개최하였고 우리 회원과 해외 유수 학자들과의 지식 교류 및 최신 기술과 융합한 지반공학 연구를 더욱 활성화함으로 글로벌 수준의 학회로  발돋음하였습니다. 또한, 젊은 연구자와 전문가를 지원하여 학회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, 지반공학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였습니다.


2025년은 우리 학회가 또 다른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. 학회의 발전은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노력과 참여에서 시작됩니다. 새해에도 서로 협력하며 도전을 기회로 삼아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
존경하는 회원 여러분,
2025년, 우리의 새로운 여정을 함께 들뜬 마음으로 기대하며, 모든 회원님들께 풍요롭고 의미 있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.


감사합니다.



alt
신년사' 다른 기사 보기
prev
next
SNS제목